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며, 어떤 혜택이 있나요?

    쇼핑몰 회원은 무료로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회원ID, 비밀번호와 간략한 신상내역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 정보는 쇼핑몰의 안전한 보안 시스템에 의해서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할 시 있게 되는 혜택은 누적 포인트(또는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르며, 차후에 있게 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리게 됩니다.
  2. Q모바일(스마트폰)에서 카드 결제하는 방법

    반드시 모바일 홈 페이지 상에서 카드 결제 진행하셔야 합니다.

    PC 홈페이지 상에서 진행하게 되면 결제 모듈이 달라 결제가 안됩니다. 

    로그인 관련 보안은 보안 인증서 호환성으로 뜨는 메시지입니다.

    이 경우에는 무시하시고 계속 진행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추천하는 브라우저는 기본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거나 오페라 혹은 보트 브라우저, 파이어폭스를 추천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안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밑에 있는 "고급" 부분을 클릭하여 "www.joeunmart.com(안전하지 않음)(으)로 이동" 클릭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3. Q
    ID,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쇼핑몰 우측상단 [아이디, 비밀번호찾기]에서 아이디 분실일경우에는 한글 실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를 관리자에게 메일로 알려주시고, 만일 비밀번호 분실일 경우에는
    상단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진행과정을 따라하시면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보내지게 됩니다. 이메일로도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
    로 문자로 알려드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4.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 쇼핑몰 우측상단에 위치한 [정보변경]페이지에서 회원ID를 제외한 
    모든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나요?

    비회원 고객님도 아무런 불편없이 쇼핑몰 상품을 보실 수도 있으며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이용하시게 되면 쇼핑몰에서 제공해드리는 다양한 혜택 즉, 각종 이벤트와 
    포인트 및 쿠폰 제도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6. Q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

    상품구입시 매번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집니다.
    쇼핑몰에서 실시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제도을 이용하실 수 있어 상품을 보다 저렴하고 유용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력이 높은 우수고객님에게는 이벤트 쿠폰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1점 포인트는 1원이며, 화폐로 전환할 수 없고, 상품 구입시에만 이용됩니다.)
  7. Q
    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쇼핑몰화면의 좌측 상단에 상품 검색창을 통해서 하시면 편리합니다.
    상품검색은 제품의 고유명칭, 상품의 종류, 모델명 등 어느 것을 입력해도 
    원하시는 제품 목록이 출력되어 고객 여러분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가장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8. Q
    주문한 상품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쇼핑몰 화면 우측상단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회원님만을 위한 
    정보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상품내역[주문번호, 주문내역, 지불액, 주문일자, 처리상태]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9. Q
    상품대금 지불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방법은 무통장결제와 카드결제, 계좌이제, 가상계좌입금이 있습니다. 
    우선 결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일 경우에는 입금하실 계좌를 선택하신 후 입금하여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은 입금하실때에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동일해야 확인이 가능하므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신속히 관리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구입상품배송은 입금확인 후에 시작됩니다.
  10. Q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에 확인하고 싶어요.

    확인방법은 쇼핑몰화면 우측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입금을 하셨는데 입금처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내역중 가장 끝부분에 
    위치한 처리상태를 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배송/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 Q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후 배송지나,제품의 사양을 변경하고 싶으실땐 쇼핑몰 문의전화로 연락주십시오. 
    배송상태를 체크하여 회원님께서서 원하시는 배송정보로 수정하여 드립니다. 
    쇼핑몰 문의전화는 쇼핑몰화면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휴대폰으로 해주십시오.
  12. Q
    주문상품의 취소 및 반품은 가능한가요?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3. Q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무통장일 경우 반품 확인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를 하여 드리므로, 별도의 환불절차없이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 신청합니다. 취소를 요청하시고 10일정도 후에 
    카드사로 부터 매출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4. Q
    포인트 제도란 어떤 것인지요?

    포인트 제도란 고객님이 구입한 상품에 대한 포인트가 적립되어 
    적립된 포인트로 포인트값만큼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1점이 1원이며, 단 현금같은 화폐로 전환할 수 없으며, 본 쇼핑몰에서만
    통용되는 화폐같은 수단입니다. 따라서, 상품을 구입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 Q
    수제화는 공장 직영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제화는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맞춤 주문도 물론 가능합니다.
    천연 가죽에 의한 장인의 손길로 제작이 되어 매우 수준 높은 품질임을
    자부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회사명 조은마트 대표 이종현
주소 부산 영도구 절영로 480, 305호 (동삼동, 건아맨션)
사업자 등록번호 602-06-22175
휴대폰 010-2229-9856 전화 051-403-985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5-부산영도-000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종현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면제

Copyright © 2001-2013 조은마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