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옥션, 지마켓 등) 판매가격하고 본 쇼핑몰 판매가격은 다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오픈마켓(옥션, 지마켓 등) 판매가격하고 본 쇼핑몰 판매가격은 다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판매하는 라인은 오픈마켓(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과 본 조은마트 쇼핑몰입니다.

오픈마켓은 판매가격에 따른 판매 수수료(12% 이상)가 붙어 본 쇼핑몰 판매가격보다 최소 1만 5천원에서 최고 3만원 이상 높게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오픈마켓은 판매 수수료로 인해 판매가격이 더 비싼 점은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시고 본 쇼핑몰을 방문하신 고객님이 계신다면 판매 수수료에 따른 가격 차이를 이해해 주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꾸벅~~~

예) 본 조은마트 쇼핑몰 판매가격이 125,000원 이라면 오픈마켓은 판매 수수료가 포함된 145,000원 이상이 판매가격이 됩니다.

수제화의 경우 오픈마켓에서 비싸게 구입하시고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여기가 더 저렴한데도.. ㅠ,.ㅠ;;

수제화인지 기성화인지 구별하는 방법은 우선 사이즈에서 차이가 납니다. 여성 수제화인 경우에는 제작되는 관계로 보통 220(225)~260mm까지 폭넓게 사이즈 제작이 가능합니다. 사이즈가 고정된 일부 고정 몰드 굽인 경우에는 예외이기는 하지만..
그리고, 수제화는 사용되는 원단도 최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질도 다를 뿐만 아니라, 발볼 둘레 및 발등 둘레를 조절하여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제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남성 수제화는 밑창 변경도 가능하여 특수 고무창 대신에 우드굽으로도 변경 제작가능합니다. 일부 자수 무늬 있는 남성 수제화의 경우에는 자수 무늬 없는 제품으로도 변경 제작 가능합니다.

* 여성 기성화인 경우에는 사이즈가 230~250mm 로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유는 너무 작은 사이즈나 큰 사이즈는 재고가 남을 수 있기에 통상적으로 잘 나가는 사이즈 위주로 나오기 때문입니다.

기성화는 밑창 전체 갈이가 불가능하지만, 수제화의 경우 해당 상품이 소재가 없어서 단종이 된 상품이 아닌 이상 언제든지 밑창 전체 갈이는 가능하며, 저렴하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경우는 판매자에게 돌아오는 마진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며, 거의 서비스 수준입니다. 물론 수선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고객 과실에 의한 A/S 수선은 비용이 추가되는 문제가 생길 수 있기도 합니다만,, 이 또한 가급적이면 서비스 수준에 맞출려고 합니다.

그럼.. 하시는 일마다 넘치는 축복이 있으시기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회사명 조은마트 대표 이종현
주소 부산 영도구 절영로 480, 305호 (동삼동, 건아맨션)
사업자 등록번호 602-06-22175
휴대폰 010-2229-9856 전화 051-403-985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5-부산영도-000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종현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면제

Copyright © 2001-2013 조은마트. All Rights Reserved.